아이콘

해태뉴스미디어를 통해 바라보는 해태제과! 해태뉴스를 소개합니다.

해태 맛동산, 던전앤파이터 만나 화끈한 게임템 변신! 보도일 : 2023-03-02
해태 맛동산, 던전앤파이터 만나 화끈한 게임템 변신!

 

해태제과와 넥슨 제휴 프로모션 ‘맛동산X던전앤파이터’ 출시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 액션게임도 맛동산 먹고 즐기자~


즐거운 파티에 빠지면 아쉬운 필참러 맛동산이 액션게임 아이템으로 변신한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넥슨과 손잡고 ‘맛동산 던전앤파이터 에디션’ 3종과 ‘단진 특별 패키지’ 1종을 출시한다. 

래퍼 그레이의 CM송에 이어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와의 협업은 맛동산의 새로운 젊은 도전이다. 국내 스낵시장의 스테디 셀러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젊은층도 좋아하는 맛동산이 게임 아이템을 장착한 핫템으로 젊어진 것.

해태제과와 넥슨 양사는 국민 스낵 ‘맛동산’과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 ‘던파’의 만남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맛동산 마스코트 ‘맛깨비’와 던파 마스코트 ‘단진’이 그려진 맛동산 던파 에디션 3종은 이달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맛동산에 1개씩 담긴 쿠폰을 넥슨 던파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게임아이템인 ‘맛깨비 주화’, ‘마스터 계약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단진 특별패키지’는 온라인 전용으로, ‘맛동산 던파 에디션(155g)’ 5봉지로 구성했다. 데코스티커 5종과 특별 패키지 전용 쿠폰 1장을 넣어 알차고, 게임 캐릭터 ‘단진’을 박스로 디자인해 단진 가면으로 만들 수 있어 즐거움까지 듬뿍 담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맛동산이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 위한 시도”라며,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새로운 맛동산으로 발전하기 위한 젊은 도전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매체
전 매체
첨부파일